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2022년 하반기 운세 - 3

by stella-J 2022. 7. 18.
반응형

2022년하반기 물고기자리 운세 월별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2022년하반기 물고기자리 운세

July 7월 : 어릴 적 꿈


 

2022년 하반기 전반, 물고기자리 당신은 고군분투하며 변심을 꾀하는 중입니다. 

이 과정에서 원점으로 돌아가는 감각과 그리웠던 시절의 나로 돌아가는 감각을 느낍니다.

특히, 7월은 일종의 향수병 같은 감정이 솟구칩니다.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고향, 그리운 장소와 강한 인연이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어린 시절 꿈꾸던 휴일을 보내보세요. 장난감을 잔뜩 사러 가거나요. 동심으로 돌아갈 기회입니다.

여러 문제로부터 해방되는 시간을 가지면 좋습니다.

업무와 해야할 일들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으니 하지 뭐 정도의 자세를 유지하세요.

 

 



August 8월 : 자기 관리와 전략의 천재


 

8월, 물고기 자리는 넓은 의미의 자기 관리를 시작합니다.

조금 더 나만의 여유를 가지고 마음 정리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기 시작합니다.

한편으론 약간의 전략적인 행동도 시작합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서는 이 사람의 협력이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다면 인사라도 제때 해두는 준비가 엿보입니다.

싫더라도 조금은 해둬야할 부분이지요.

걱정사나 불안함을 잠재우고 새로운 대책을 짜거나 행동력을 통해 여러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무리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므로 가능하다면 휴가 계획을 미리 짜두는 것도 좋습니다.

앞으로의 선택이라는 주제로 방향성을 정하고 주변 인원을 정리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좀처럼 없을 강한 운기가 들어오는 달이므로 "이렇게 훌륭한 인간이라 미안합니다"하는 마음으로 여러 일에 뛰어들어보세요.

 

 

 

September 9월 : 시속 200km로 달려라! (*행운의 달)


 

9월의 물고기 자리는 "승부기"를 맞이합니다.

여기저기에 지금까지 내가 뿌려온 스킬이나 경험치, 담력을 시험당할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생각하고 판단하고 싸워나갑니다.

평소에 시속 40킬로미터로 달리고 있었는데, 200킬로미터로 질주하는 듯한 스릴 넘치는 나날이 찾아옵니다.

또, 9월에는 줄곧 하고 싶었던 것을 이뤄나가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의미로 계속 아둥바둥하고 있으므로 그 기쁨을 실감할 여유가 없다고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박차고 나가세요!

감정과 로직의 양방향이 중요하므로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며 심호흡하세요. 

 

 

 

 

October 10월 : 휴전 기간이 중요


 

2022년은 정말로 모두가 그러하지만, 지금까지의 피곤함이 나타납니다.

모두에게 적절한 연소는 필요합니다.

10월의 물고기자리에게는 휴전 기간이 좀 필요합니다.

물론, 해야 할 일은 있습니다. 다만, "최소한 여기까지만 해두면 되겠다"라는 선을 생각해두고 욕심을 버리고 여러 가지 것들에 휴전을 선포하고 기력을 보충합시다.

짧은 휴가를 가도 좋고 정말로 2022년 하반기의 물고기 자리는 감정과 기분이 요동치며 달려나가는 일들을 하게 되므로 현장과 인간관계에서 조금 떨어져 보는 기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시기에 부탁을 받는다든가 걱정거리라든가 앞으로 고민해야 할 거리들은 잠시 내려놓는 것이 어떨까요.

나를 쉬게 하는 일이야말로 가장 중요하니까요.

주위의 환경이나 체제가 변하기 쉬운 때이므로, 그것을 잘 지켜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November 11월 : 자문자답의 시간


 

11월은 굉장히 바쁠 가능성이 높으므로 스스로가 나의 매니저가 된다고 의식해두면 좋습니다.

"이것은 무엇 때문에 하고 있는 건지", "오늘 컨디션은 어떤지" 스스로 자문자답해보세요.

나 자신에게 말을 걸고 걸맞게 대답을 해본다는 점은 자기 관리에도 도움이 되며 감정 절제도 됩니다.

자연스럽게 그 장소에서 해야할 일도 보이게 됩니다.

또, 11월 당신은 독립을 위한 과제에 도전합니다.

당신 자신의 케이스도 있고 상대방과의 거리를 신경 쓰거나.

특히, 대인 관계에 대해서는 관리주의가 아닌 상대에게 가르침을 받는 것에 중점을 두세요

 

11월은 굉장히 바쁠 가능성이 높으므로 내가 나의 매니저가 된다는 의식을 갖고 지내보세요.

이 일은 무엇 때문에 하는 것인지, 오늘 컨디션은 어떤지 자문자답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나 자신에게 말을 걸고 그에 대답을 하는 짧은 시간 동안 저절로 멘털 케어가 되며 감정 조절에도 도움이 됩니다.

자연스레 그곳에서 어떤 행동을 해야 할지 쉽게 알게 됩니다.

또, 11월은 독립을 향한 과제에 도전하게 됩니다.

대인 관계에서의 거리를 좁히거나 멀리하기도 합니다. 대인 관계에서는 관리나 경계가 아닌, 상대에게 어떤 것을 배울 수 있는가에 중점을 두고 지내도록 하세요.

 

 

 


December 12월 : 팀 리더를 시작


 

12월은 미래앞으로의 일에 대한 주제가 확대됩니다.

당신이 이미 하고 있는 것들에는 큰 변화가 없을 테지만요.

올해도 상상 이상으로 문제를 해결해왔고 당신 스스로도 성장했을 것입니다.

이 시기 모두가 당신에게 원하는 것은 "팀 리더"의 역할입니다.

물고기자리는 보통 나에게도 주변에게도 "하고 싶은 대로 하면 된다"라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성을 중시하고 독립, 자주적인 물고기 자리는 서로의 자유를 존중합니다.

하지만, 이 시기는 하고 싶은 일과 주변에 대한 반응에 대해서도 서면으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습니다.

적당한 용인이 아닌, 깊이 확인해보는 시간.

앞으로의 방향성을 정하고 서로 격려하기도 하며 미래를 만들어 가는 시간!

이 시기에도 열정과 감사는 매우 중요합니다.

 

 

 

요 몇 년간의 물고기자리는 이거 정말 물고기자리인가 할 정도의 운세였습니다.

그만큼 당신은 급속도 성장을 해왔고 이전의 당신이었다면 하지 않았을 선택과 결단 그리고 행동을 했습니다.

내심 떨리고 긴장되었을지도 모르지요

당신은 지금 정면 승부의 재미를 알아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회피하지 않고 일단 부딪힌다. 주저하지 말고 얘기나 해보자. 

불안하지만 해보자. 다시 기다리는 것도 싫고 지고 싶지 않다. 불안을 뛰어넘어 승리를 거머쥡시다!

 

 

 

지금까지 물고기자리 2022년 하반기 운세 - 3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블로그의 다른 글도 둘러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