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2022년 하반기 게자리 운세 - 1

by stella-J 2022. 7. 20.
반응형

2022년 하반기 게자리 운세
2022년 하반기 게자리 운세

2022년 하반기 게자리 운세는?


"두 가지 얼굴"을 띠고 있습니다.

 

2022년 하반기, 당신은 온화함을 유지하면서 할 일은 한다 라는 내면의 투지를 꽤 강하게 보입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지금껏 당연히 열심히 해왔던 나날에 대한 속도를 일단 늦추게 됩니다.

그리고 이전부터 깊게 생각해왔던 것들, 나름대로 결의한 것들을 실행에 옮깁니다. 당장 해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당신도 느끼듯이 당신에게는 이 하반기에 "해버려야 할 항목"이 몇 가지 있습니다.

두 가지의 자아. 나의 이야기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나"와 "가족"을 테마로 이끌어가게 됩니다.

이것이 2022년 하반기 당신의 가장 큰 운명의 과제가 될 것입니다.

 

 

 

2022년 가장 절묘한 타이밍


 

2022년 하반기가 당신에게 있어 어떤 의미를 가지는가에 대한 큰 흐름을 살펴봅시다.

 

당신은 현재 절묘한 타이밍 위에 서있습니다.

2022년이라는 해를 기준으로 그 이전과 이후로 나눠도 과언이 아닐 만큼 큰 전환점이 됩니다.

2022년 이전의 당신을 요약하면 격렬한 자신 탐구입니다.

게자리는 "나는 어디까지 통용되는가"와 같은, 커리어와 가능성을 격렬하게 추구하는 과거였습니다.

그동안 당신은 지금 내게 주어진 과제에 몰두했으며 다른 것들은 어떻게 되든 상관없다는 식이었습니다. 사생활과의 밸런스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몰두하는 것 외에는 적당히 흐지부지 얼버무리거나 해왔습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가능성을 보고 달려왔습니다. 그 열정으로 모든 것을 내던지는 터프함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2022년 이후부터 굉장히 큰 변화가 찾아옵니다.

하반기를 포함해 당신은 행복감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의 행복에 대해 후회하지 않으리라 다짐합니다.

 

여태까지의 당신이라면, "행복이 뭔지 잘 모르겠어. 그것보다 더 많은 과제가 나를 기다리고 있으니까 계속 달려 나아가야 해"라고 하는 기분이었습니다. 

다만, 최근에는 "내가 향하는 행복"이 어렴풋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직 이를지도 모르지만 "이런 게 행복이지!" 하는 착지점을 명확히 찾기도 합니다.

 

 

대원 성취


미래를 향한 나의 행복을 상상할  수 없더라도 괜찮습니다.

행복이란 매우 섬세한 것. 사실 아무리 뚜렷이 보인다한들  행복을 직시한다는 것은 굉장히 두려운 일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행복해 진다는 것은, 아무것도 아닌 것입니다.

가끔 행복해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어떤 고통이 따르든 어떤 목표를 성취함으로써 자긍심과 행복을 느끼는 사람이 있습니다.

 

다만, 2022년 하반기 게자리는 페이스 변화를 크게 느끼게 되며 특히 인생에 있어서도 큰 프로젝트에 도전하게 될 흐름입니다.

 

2022년 하반기, 게자리 머리 위에는 대원 성취의 별무리가 강하게 나타납니다.

먼저, "대원"이라는 단어를 설명하겠습니다.

이것은 결코 행운의 뜻만 띠는 것은 아닙니다.

무엇이냐 하면, 운명에게 큰 선물을 받는 대가로 나도 그만큼의 준비를 하게 된다는, 의외로 진지하고 신성한 의미입니다.

 

그 외에도

 

・잘 되든 안 되는 내가 진실된 자세로 임하며 정면 도전한다.

・잔머리 굴리지 않고 나중으로 미루어도 안 된다.

・하나의 큰 타이밍을 감지하고 바로 도전해버리자. 귀찮고 준비가 덜 된 상태라고 미루던 사항이더라도 활대를 잡고 줄을 당겨 쏠 타이밍입니다.

 

다시 말해, 운명에 정면 도전하는 것이 "대원"의 의미이며,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큰 인연을 몰고 옵니다. 이것은 "대원"을 "성취"의 길로 이어지게 합니다.

정말 두렵던 일에도 정면으로 맞닥뜨리면 풍파를 만나더라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잘 되든 아니든 그곳에 뛰어든다면, 반드시 지금껏 봐온 것과 다른 경치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살면서 여러 번의 타이밍이 찾아옵니다. 

2022년 하반기, 정면 돌파하는 도전에 진지하게 임하기 위한 각오는 꽤 단단하게 되어있군요.

도전하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보람된 일로 남을 것입니다. 

 

이 시기 중요한 것은 외적인 멋짐이 아닙니다.

스스로가 멋지다고 생각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제대로 해내고 싶은 것을 제대로 해낸다.

결정한 것은 반드시 해낸다.

중도 포기는 없다.

당신은 이룹니다.

그리고 결의를 굳힙니다.

해버리면 됩니다.

당신은 최고니까요!

 

 

나와 가족을 향해.


2022년 하반기, 구체적으로 어떤 분야에 정면 도전하게 될까요.

 

먼저 내 행복에 대한 가치관의 변화가 찾아옵니다.

나의 행복과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 돌파해야 하는 도전을 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가족.

 

 

가족

게자리 인생을 한 마디로 하면 역시, 가족입니다.

태어난 가족이나 혈연 관계도 포함되지만, 당신은 정말 신세를 지고 여러 배움과 도움을 준 회사나 학교 등의 장소,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가족과 같이 생각합니다.

극단적으로 말하자면, 게자리는 인간 관계 안에서 소중하게 생각하는 그룹과 아닌 그룹을 강하게 구분 짓는 사람입니다.

이것은 게자리의 바꿀 수 없는 천성입니다. 당신에게 있어 가족처럼 느낀다에 대한 정의는 타인과 사뭇 다르며 굉장히 분명한 선이 있습니다.

 

2022년 하반기, 당신은 가장의 존재가 됩니다.

항상 리더 자리에 있는다든지 기준 이상의 책임을 짊어진다든가 하는 그런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 시기 당신은 가족 또는 가족과 같이 생각하는 관계를 재구성합니다.

지금까지 당신의 역사에 없던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운, 새로운 멤버가 당신의 영역 안에 들어옵니다.

신 멤버를 맞이하고 그 다음 세대의 가족 이야기를 꾸려나갑니다.

그것이 2022년 하반기 당신이 맞이할 이야기입니다.

 

 

진정한 소망


게자리에는 올곧은 사람이 많습니다.

나만의 정의로움, 내가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것 그리고 내가 싫어하는 것. 그런 것들이 타인 이상으로 명확하며 좋아하는 것과 지키고 싶은 것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니까 게자리는 앞뒤가 없으며 내 방식을 고수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2022년 당신은 어쨌든 책략가로 변모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온화하지만 해내야 할 일은 반드시 해낸다 하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진정한 소망과 직시한다는 것은 굉장히 두려운 일입니다.

소망이란 건 친구와 밥을 먹으며 가볍게 이야기하는 게 가장 즐거울지도 모릅니다.

진실된, 진정한 소망 이러한 단어가 따라오면 무게감이 느껴지며 침묵하기도 합니다.

 

게자리는 진정한 소망에 대한 독특한 자세를 가집니다.

소망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약간 다른 스탠스를 가집니다.

당신의 진정한 소망은 무엇인가요.

아마 은혜를 갚는 것이 아닌지요.

정말 매년 해외에 나가고 싶다 라든가싶다라든가 고급 빌라에 살고 싶다라든가 그런 소망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당신은 중요한 가르침을 주신 분께 "당신의 가르침 덕분에 나는 지금 ㅇㅇ에 도전합니다"라고 당신이 지금 사는 모습을 알리고 은혜를 갚는 모습을 중요하게 여길 것입니다.

 

내가 지금 소중하게 여기는 무엇인가는

누군가로부터 전수받고 배워온 것이니까요.

 

바톤을 받고 그것을 움켜쥐며 지켜내고

때로 그 바통을 내가 쥐고 갈 자격이 있는가에 대해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긴 시간동안 지켜낸 바통을 연이 이어지는 다음 사람에게 전하고 싶다.

 

2022년 하반기, 당신은 당신 나름의 큰 이야기를 완성시키려고 합니다.

다음으로 나아가기 위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지금까지 당신은 정말로 잘 해왔습니다.

당신은 제대로 바통을 이어받았으며 소중히 지켜왔습니다.

그러니까 진심으로 "나의 이야기"를 완성하십시오.

눈을 떠보면 "다음 페이지"에서 또 다른 나와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2022년 하반기 게자리 운세 - 1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블로그의 다른 글도 둘러봐 주세요.

늘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